시흥시 생활폐기물 수거 전문업체인 ㈜동영산업은 지난 17일 설 명절을 맞아 능곡동(동장 이상익)과 목감동(동장 이명옥)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각각 200만 원을 기부했다.
㈜동영산업은 매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하여 관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으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원건상 ㈜동영산업 대표는 “최근 경기침체로 외식문화가 줄어들고 배달 음식 소비가 증가하면서 생활폐기물이 늘어나고 있다. 어려운 시기에 고통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후원의 뜻을 전했다.
이상익 능곡동장과 우상배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올해도 이웃 주민들에게 관심을 두고 온정을 나눠줘서 감사하다”라며, “추운 겨울, 동영산업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명옥 목감동장과 이순이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에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주는 동영산업에 감사를 표한다”라며 “기탁한 후원금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당 부서 : 능곡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738, 4739) / 목감동 맞춤형복지팀 (031-310-4471, 4472)